생생정보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산낙지볶음 연포해장국 유별난 맛집_꽃낙지 위치 가격 정보

2021.04.05 방송 KBS 2TV 생생정보 맛집 오늘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잠실 새내 역 삼전역 산낙지볶음 연포 해장국 유별난 맛집_꽃낙지 위치 가격 정보

 

요즘처럼 환절기에는 특히나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것 같아요 ㅠ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고 낮에는 덥다는 말이 나오고... 기온차가 커서 그런지 컨디션도 별로고... 요즘 좀 힘드네요... ㅜ_ㅜㅋㅋ 이럴 때는 몸보신을 해야 하는데~~ 기운이 없으니 집에서 뭘 해먹기도 귀찮고... 방역 철저히 준수하며 소도 일으킨다는 낙지를 먹으러 가보아요 ㅎㅎ

 

 

서울 송파구 잠실새내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으면 꽃낙지라는 곳이 나옵니다! 여기 입소문 제대로 탄 곳인데 그 소문을 들었는지 생생정보에서도 유별난 맛집으로 소개를 한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이런 곳은 더 유명해지기 전에 다녀와야 한다는요!

산낙지 볶음

 

1. 산낙지볶음, 낙지 볶음

꽃낙지의 메인은 이름 그대로 낙지인데요. 이 낙지볶음도 산 낙지냐 아니냐에 따라 가격도 차이가 있고, 맛에도 확실한 차이가 있답니다~!

이미 운명하신 낙지님 보다는 팔팔하게 살아계신 낙지님이 식감으로 보나 뭐로 보나 더 맛있다는 건 다들 아시잖아 용? ㅎㅎ 산 낙지볶음을 주문하면 가게 앞에 있는 수족관에서 바로 꺼내서 손질한 후 조리를 해주신답니다~ 신선 신선~!

2. 기본 반찬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기본 반찬이 세팅이 됩니다. 미역초무침, 순두부, 콩나물, 김치. 여기에 계란찜까지 하면 얼얼한 입을 달래줄 밑반찬들은 준비 끝이겠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런 매운 음식을 먹을 때는 꼭 계란찜이 필요해요... 매운걸 좋아라는 하는데 입에서는 완강히 거부를 하시는 탓에...ㅋ 

3. 산 낙지볶음 먹는 방법

꽃낙지에 방문하셔서 산 낙지볶음이 나오면 제일 먼저 하셔야 할 것은 안쪽에 숨어 있는 면을 찾아드셔야 해요!! ㅎㅎ 이건 소면이 아니라 통통~한 중화면인데요. 이 볶음 양념을 한껏 잘 머금고 있어서 맛도 좋고요~ 식감도 좋습니다요!

1차로 면을 즐기셨다면~ 2차 시작하셔야죠? 

밥에 낙지 듬뿍 올려주시고 콩나물도 넣고 야무지게 비벼주세요!! 쓱쓱~싹싹~~ 비비셔서 한 입 크게~~ 넣고 오물오물하시면 입안 가득 얼큰함과 개운함이 퍼지는 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4. 산 낙지 철판

주문하고 10분 정도 기다리면 철판 위에 곱게 올라가 있는 산 낙지를 만나실 수 있어요! 철판에 열이 올라올 때쯤 사장님께서 직접 볶아주십니다 ㅎㅎ 얌전히 기다리면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맛을 보실 수 있으니 앞사람, 옆 사람에게 양념 막 튀는 민폐는 삼가세요!! ㅎ

1차 볶음이 완료되면 그때 소고기를 넣고 다시 볶게 되는데요. 기다리는데 침 넘어가니까 일단 애피타이저로 채소부터 드시고 계시면 됩니다! 간이 세지 않고 무조건적인 매움이 아니기 때문에 맛있게 맵다고 느끼실 거예요~

이렇게 저렇게 또 소고기랑 같이 먹고 있다 보면 엄청나게 큰 산 낙지가 철판에 투하되는 광경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건 개인적으로 좀 불호이긴 한데... 신선함은 확실하네요 ㅎㅎ

5. 산낙지 연포탕

연포탕이 처음 세팅이 되면 콩나물과 새우만 들어 있어서 좀 당황하실 수도 있는데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푸짐한 채소들이 등장합니다! 약간 샤부샤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거예요 ㅎㅎ

꽃낙지의 연포탕은 산 낙지와 소고기 or 산낙지와 전복 선택입니다. 취향대로 골라 드시면 돼요~ ^^

산 낙지는 말 그대로 산 낙지라서 살아있는 채로 뜨거운 육수에 들어가요.... 미안하다 ㅠㅠ 

전복도 역시 싱싱한 생물입니다 ㅎㅎ 낙지는 살짝 데쳐지면 드시면 돼요~ 손질은 역시 사장님이나 직원분이 해주십니다!

 

 

6. 연포 해장국

연포탕보다는 해장국으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메뉴입니다.

콩나물이 가~~~~~득 들어간 연포 해장국에는 통통한 낙지도 들어있지요 ㅎㅎㅎ 일반 콩나물해장국을 드시는 분들도 계시잖아요? 그것보단 몸에 좋은 낙지가 들어간 연포 해장국은 어떠실까요~? 담백한 맛! 든든한 한 끼로 딱입니다!

 

7. 산 낙지회

이 역시 매장 앞 수족관에서 바로 잡아 손질 후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싱싱함은 말할 것 없겠죠? 힘이 장사인 산 낙지들이 자꾸 접시를 탈출하려 해서 잘 감시하며 드셔야 합니다!! ㅎ 고소한 참기름장에 찍어서 입안에 쏙~ 넣으면 쫀득함+고소함!! 여기 소주 한 잔!! 콜?!!

8. 메뉴 & 가격

  • 낙지볶음 (2인 이상 주문 가능) - 10,000원 (1인분)
  • 산 낙지볶음 (2인 이상 주문 가능) - 18,000원 (1인분)
  • 연포탕 - 대 : 65,000원 / 중 : 50,000원 / 소 : 35,000원
  • 산 낙지 철판 - 대 : 65,000원 / 중 : 50,000원 / 소 : 35,000원
  • 산 낙지회 - 대 : 30,000원 / 소 : 16,000원
  • 연포 해장국 - 8,000원 (1인분)

 

 

9. 영업 정보

  • 상호 : 꽃낙지
  • 연락처 : 02-412-7589
  • 신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9길 7 1층
  • 구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235-11 1층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 휴무일 : 매주 월요일, 명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