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임학순 웰빙파김치장어전골 맛집_위치 가격 정보

2021.03.29 방송 KBS 2TV 생생정보 맛집 오늘 생생정보는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임학순 웰빙 파김치 장어 전골 맛집 위치와 가격 정보입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찾아 오면 가장 먼저 느껴지는 게 몸의 기력이 딸립니다 ㅜㅜ 추운 겨울을 버텨내느라 그런지 기력이 없어요 ㅎㅎ 이럴 때 몸보신용으로 여러 가지 음식들을 찾아 먹는데요 옛날부터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인 장어와 추어탕이 바로 그겁니다~! ㅎㅎ

 

임학순 파김치 장어전골

의왕시 포일동에 있는 맛집 임학순 웰빙파김치 장어 전골과 조약돌 장어구이로 몸보신을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ㅎㅎ 추어탕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기도 합니다.

 

1. 파김치장어전골 기본 반찬

 

민물장어도 있고 강화갯벌장어도 있는데 민물보다는 갯벌 장어가 왠~지 몸에 힘을 줄 거 같아요~ 그래서 2~3인분 골라골라~ 기본 밑반찬 세팅이 나오는데 그릇이 럭셔리합니다 

 

파김치장어전골 기본 반찬

 

 

2. 파김치장어전골 2~3인 세트야 어서 오너라~

밑반찬을 먹다 보니 끓기 시작합니다 보글보글~ 소리와 함께 뱃속에서도 난리가 납니다 ㅜㅜ 

어서어서 끓어라~~ 숨 넘어가겠다~~~ ㅜㅜ 

탱글탱글한 장어와 파김치를 함께 떠서 한 숟가락 집어넣으면 파향과 장어의 궁합이 떨어졌던 기력을 살려주는 것 같은 기분이~~~ 으라차차 ㅎㅎㅎ 맛은 두말할 필요가 없지요... 

3. 아무리 배가 불러도 볶음밥을 거를 순 없다! 

그렇게 정신없이 먹다 보면 어느새 바닥을 드러냅니다 ㅎㅎ 이 맛이 배는 부른데 자꾸 더 먹고 싶은 욕구를 자극합니다. 음... 여기서 멈추면 안 되겠죠? 그래서 자작하게 남은 국물에 밥을 볶습니다.  분명 배가 불러서 항복을 하고 싶었는데...

그게 또 더 들어갑니다 ㅎㅎㅎ 한국인은 배가 불러도 밥 배는 따로 있다 잖아요 ~ ㅎㅎㅎ

 

4. 메뉴 및 가격 볼까요~

장어다 보니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체력 보충도 하고 거기에 맛 까지 있다면~ 

한 번은 먹어봄도 좋을 것 같아요. 매일 먹는 거 아니니 이렇게 한번 먹어주면 한동안은 기력이 딸리지 않을 거 같아요 ㅎㅎㅎ 

 

 

장어구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약돌로 구운 장어구이도 별미 일거 같아요 그리고 원래 추어탕이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라고 합니다. 추어탕은 가격도 착하니 가볍게 추어탕도 좋을 듯합니다~ ^^ 

 

 

5. 위치 및 영업정보

 

  • 상호 : 임학순 전통 웰빙 파김치 강화갯벌장어
  • 연락처 : 031-423-1110
  • 주소 : 경기 의왕시 벌모루앞길 3
  • 대표 메뉴 : 파김치 장어 전골, 민물장어, 추어탕
  • 영업시간 : 11시 30분 ~ 22 :00 (연중무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