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경기 이천시 이천 롯데아울렛 오천터널 돌짜장면 맛집_산타의 자장면 위치 가격 정보

2021.05.04 방송 KBS 2TV 생생정보 맛집 오늘 경기 이천시 마장면 회억리 덕평로 이천 롯데아울렛 오천터널 돌 짜장면 맛집_산타의 자장면 위치 가격 정보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대변리 멸치회 멸치 구이 멸치찌개 광진 활어횟집

 

얼마 전에 이사를 도와줄 일이 생겨서 갔다가 점심으로 짜장면을 먹었어요~ 완전히 새로운 동네로 이사를 간 것이 아니어서 알고 있던 중국집으로 당당히 주문을 하더라고요 ㅎ 그러고 보면 각자 애정 하는 중국집은 하나씩 있는 것 같지 않나요? ㅎㅎ 저만 봐도... 집에서 주문하는 곳도 한 곳으로 정해져 있고, 회사에서 먹을 때도 꼭 가는 곳만 가거든요 ㅋ 우연찮게 입에 맞는 맛집을 찾으면 쉽게 다른 곳은 발길이 가지 않네요 ㅎㅎ

경기도 이천시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짜장면 돌짜장
경기도 이천시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짜장면 돌짜장

경기도 이천시 이천 롯데 아울렛 근처에도 이색 짜장면으로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하는데요. 롯데아울렛 맛집이라고는 하는데 아울렛 내부에 있는 곳이 아니라서 찾아가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방문해 보시거나 조금 이따 밑에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길 찾기가 조금 까다로워서 주인장도 3번 헤매는 집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방문하실 때는 꼭 내비게이션에 주소 입력하시자고요 ㅎㅎ

근처에 다다르게 되면 중간중간에 산타의 짜장면이라고 스티커가 붙어 있으니 이정표처럼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회억리 맛집 산타의 자장면 양념게장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회억리 맛집 산타의 자장면 양념게장

1. 돌 짜장면

일단 기본찬은 단무지, 양파, 김치, 오이냉국이 준비됩니다~ 오이냉국 호로록하시면서 입맛 돌게 워밍업!!! ㅎㅎ

일반적인 짜장면이 아닌 돌판 위에 짜장면이 올라간 걸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시간이 조금 지나면 식어서 불어버리는 짜장면과는 달라요~! 마지막 한 입까지 따뜻하면서도 불지 않은 지글지글~~ 한 짜장면을 드실 수 있습니다!

돌 짜장면은 큰 중큰 대가 있어요~ 큰 중이라고 해도 양이 꽤 많기 때문에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혹시 모르니 3~4인이라고 해도 큰 중을 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고 외치시는 분들은 3~4인 방문 시 큰 대를 시키셔도 된다고 하네요 ㅎㅎ

혹시라도 혼자 큰 중을 다 드시면 50% 할인권을 준다고 해요~ 다음에 방문하실 때 이 쿠폰을 쓰시고 큰 중을 드시면 단돈 만 냥에 즐기실 수 있겠네요~ 도전???!! ㅎㅎ

 

돌 짜장이 나오면 우선 위에 있는 메추리알을 먼저 드시고~ 집게로 골고루 뒤집어 주시면서 섞어주세요~! 지글지글~~ 하게 열이 많이 올라있는 돌판이기 때문에 자칫 눌어붙을 수 있어요 ㅎㅎ 

 

 

돌 짜장면을 다 드신 후 뭔가 조금 아쉽다 싶으신 분들은 공깃밥을 시키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짜장면 드시고 짜장밥도 드시고! 참고로 우동도 준비되어 있으니 밥 말고 면을 더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우동 선택!!

경기도 이천시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짜장면 간장게장경기도 이천시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짜장면 간장게장경기도 이천시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짜장면 간장게장
경기도 이천시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짜장면 간장게장

2. 간장게장

상호명이 산타의 자장면이기 때문에 여기서 갑자기 간장게장이 웬 말인가 싶으시겠지만 잘못 보신 거 아닙니다 ㅎㅎ

짜장면과 게장이 의외로 궁합이 맞다는 걸 드셔 보시면 아실 거예요 ^^

 

간장게장은 사람 수에 상관없이 테이블 당 2인분만 판매한다고 해요. 3명이어도 2인분, 4명이어도 2인분.

여기에 인원 수대로 솥밥만 추가해서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그만큼 기본적으로 나오는 양이 푸짐하다는 것이겠죠~? 연평도 꽃게로만 만든 게장이라 그런지 살이 엄청 실해서 만족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

간장새우도 같이 나와요~ 같은 간장 맛이지만 또 다른 맛!!

 

참고로~!! 양념게장은 간장게장과 돌 짜장을 주문할 때 추가 메뉴로만 주문이 가능해요!! 

돌 짜장에 추가해서 먹는 양념게장은 또 엄청난 별미라고 해요~ 게장의  살을 쭉~~ 짜서 짜장에 쓱쓱 비벼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군침 돈다!!!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은 따로 포장도 가능합니다~ 게장을 포장해 가시는 분에게는 캡슐 커피 2잔이 서비스!! ㅎ

 

참참참!!

원래는 한 접시, 10조각, 25,000원이지만 평일에는 반 접시로도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요. 6조각, 15,000원입니다~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자장면 연어샐러드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자장면 연어샐러드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자장면 연어샐러드

3. 연어 샐러드

게장이 살짝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가볍게 즐기실 수 있는 연어샐러드를 추천드려요~!

한 입 크기로 잘 잘라졌지만 결코 작지 않고 두툼한 연어살과 함께 즐기는 샐러드는 정말 부드럽고 촉촉하고 상큼합니다 ㅎㅎ 같이 나온 크랜베리 빵에 얹어서 한 입 크게 넣고 드세요~ 조금 더 상큼한 걸 원하신다면 레몬도 살짝 뿌리시면 좋고요~~ ㅎㅎ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자장면 셀프 부침개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자장면 셀프 부침개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자장면 셀프 부침개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자장면 셀프 부침개

4.  셀프 부침개

주문하고 세팅이 시작되면 접시에 부침개 반죽을 주시는데요~ 매장 한쪽에 보시면 셀프로 전을 부칠 수 있게 프라이팬과 가스버너, 뒤집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가셔서 직접 셀프로 부쳐드시면 돼요 ㅎㅎ 

음식 나오는 시간은 길고 지루하기만 한데~ 이렇게 소일거리를 주시니 저는 나름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ㅎ 얇게 붙여야 맛있다는 비법까지 깨알같이 벽에 써서 붙여두셨더라고요~ 맛있게 부쳐드세요!

처음은 공짜!! 두 번째부터는 천 원씩 추가입니다~~ 이 추가 비용 천원은 월드비전에 기부된다고 하네요~ 마음은 있지만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산타의 자장면에서 부침개 많이 드시고 기부 활동에 동참해 보시는 것도..?? ㅎㅎ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자장면 셀프 라면, 셀프 커피

 

 

5. 다양한 서비스

주문하고 기다리시는 동안 전만 붙이는 게 아니에요~~ 셀프 라면 바가 있습니다!!! 여기서 라면 하나는 공짜!! ㅎㅎ 많이 시장하셨던 참이라면 라면 하나 끓여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ㅋㅋ 마치 한강에 온 듯한 기분도 내실 수 있습니다!

캡슐 커피는 공짜 같은 천 원에 이용하실 수 있고요~ 맥심 커피는 원래 공짜!! 취향 껏 골라 드세요 ㅎ

과자는 매장에서 드실 때는 무제한이지만 가져가시고 싶다면 2천 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몰래 까만 봉지에 싸서 가시는 비양심적인 분들은 없으실 거라 믿습니다!!!!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자장면 치즈 닭갈비 & 월남쌈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자장면 치즈 닭갈비 & 월남쌈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자장면 치즈 닭갈비 & 월남쌈

6. 산타의 닭갈비

닭갈비는 최근에 오픈해서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다고 해요~  음식 앞에서는 언제나 진심인 사장님의 마인드가 그대로 담긴 메뉴입니다! ㅎ

푸짐한 채소보다 더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닭갈비!! 그리고 함께 즐길 월남쌈까지~!!

먼저 채소와 닭갈비를 열심히 지지고 볶다가 가운데 은혜로운 치즈로 마무리해주면 열심히 쌈 싸서 먹을 일만 남았다죠! ㅋ 맛있게 드시고 0칼로리 되세요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자장면 돌짜장 & 간장게장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천 롯데아울렛 맛집 산타의 자장면 돌짜장 & 간장게장

7. 메뉴 & 가격 

  • 돌 짜장 중 - 20,000원
  • 돌짜장 대 - 30,000원
  • 공깃밥 추가 - 1,000원
  • 우동 추가 - 2,000원
  • 양념게장 한 접시 - 25,000원
  • 양념게장 반 접시 - 15,000원
  • 연어샐러드 - 15,000원
  • 간장게장 25,000원
  • 솥밥 추가 - 3,000원 
  • 양념게장 / 간장게장 포장 (포장 용기 값 포함) - 27,000원

8. 영업 정보

  • 상호 : 산타의 자장면
  • 연락처 : 031-635-0077
  • 신주소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 1062-67
  • 구주소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회억리 184-1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7시 30분
  • 휴무일 : 월요일 (월요일이 공휴일이면 X)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멸치회 멸치구이 멸치찌개 맛집 광진활어횟집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멸치회 멸치구이 멸치찌개 맛집 광진활어횟집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멸치회 멸치구이 멸치찌개 맛집 광진활어횟집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멸치회 멸치구이 멸치찌개 맛집 광진활어횟집

9. 광진 활어횟집 위치 & 가격 정보

  • 상호 : 광진활어횟집
  • 연락처 : 051-721-2122
  • 신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593-2
  • 구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대변리 406-24
  • 영업시간 : 오전 8시 ~ 오후 11시 
  • 멸치구이 & 튀김 - 20,000원
  • 멸치회 - 대 : 50,000원 / 중 : 40,000원 / 소 : 30,000원
  • 멸치찌개 - 대 : 50,000원 / 중 : 40,000원 / 소 : 30,000원
  • 멸치조림 쌈 - 대 : 50,000원 / 중 : 40,000원 / 소 : 30,000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