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 수령과 PIN 번호 등록하는 법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 수령과 PIN 번호 등록하는 법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최초 수익이 10달러가 넘으면 주소지를 확인하라는 알람이 뜹니다. 지난 포스팅에 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이 1달이 넘도록 오지 않아 재신청을 했었는데요.

재신청 후 딱 5주 만에 우편물이 도착을 했습니다. 최초 10달러가 넘고 우편이 발송되었다는 알람이 뜬 후 4개월 안에 PIN 번호 인증을 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긴장을 했습니다. 안 오면 어쩌나 하고 말이죠. 4개월 안에 PIN 번호 인증을 하지 않으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고 합니다. 만약 저처럼 1달 넘도록 우편이 오지 않으면 재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애드센스 PIN번호 재신청하기 보러가기>>>>

 

구글애드센스 PIN번호인증

애드센스 PIN 번호 입력은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게요.

 

우편을 열어보니 이렇게 애드센스 PIN 번호가 와있었습니다. 지금도 생각하면 짜릿합니다

애드센스 PIN번호 확인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자 그럼 설명에 나온 데로 상, , 우측을 먼저 찢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PIN번호 인증하기

 

3군데를 찢고 펼쳐보니 우측에 애드센스 인증 PIN 번호 숫자 6개가 보입니다.

 

 

자 이제 그럼 자 숫자로 인증을 하러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로 갑니다.

애드센스 PIN번호 인증

 

홈페이지 첫 화면에 보면 할 일이라는 카드가 보입니다. 하단에 확인란을 클릭해 줍니다.

애드센스 PIN번호 입력 및 제출

 

자 이제 우편으로 받았던 PIN 번호를 입력해 주고 하단의 제출을 클릭합니다.

숫자를 하나하나 잘 보면서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3번 틀리면 인증번호를 다시 요청하고 기다림의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애드센스 청구지 수신 주소 인증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보이면서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참 오래 기다렸던 건데 인증은 정말 짧고 허무하네요 하지만 기분은 정말 좋습니다.

 

인증까지 마치고 F5 키를 눌러서 다시 로딩을 해보면 화면 상단에 항상 떠있던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문구가 없어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서 100달러 넘어서 은행 계좌 등록하는 포스팅을 쓰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적용하는 법이었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2020.10.12 -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 해결하기!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 해결하기!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 해결하기! 애드센스에 광고에 문제가 있을 때 보통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첫 화면 상단에 경고 알람이 떠 있는데요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관련

rookiestor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