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 해결하기!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 해결하기!

애드센스에 광고에 문제가 있을 때 보통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첫 화면 상단에 경고 알람이 떠 있는데요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관련해서는 그런 것이 없는 거 같습니다.

바로 메일로 알려 주더군요 구글 계정 메일로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 라는 메일이 와있었습니다. ... 침착하게 하나하나 저와 함께 해결을 해 봅시다.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위반 보고서

애드센스 정책 위반 관련 메일을 처음 받아 봅니다. 주워들은 이야기로는 해결을 못하면 광고 게재가 중지될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살짝 긴장을... 자 그럼 우선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애드센스 정책위반

좌측 하단에 있는 계정-> 정책 센터를 클릭합니다.

애드센스 정책위반 해결

문제가 있는 사이트명과 어떤 부분이 문제가 있는지 대략적인 내용이 보입니다. 그나마 다행인 건 일부만 영향을 받는 사이트라고 나옵니다. , 사이트 전체가 문제가 있는 게 아니라 어떤 특정 포스팅에 문제가 있다는 내용입니다.

 

 

해당 포스팅의 내용만 수정 혹은 삭제를 하면 정책 위반이 해결된다는 의미입니다. 문제가 있는 페이지라는 글자 아래 숫자 1을 눌러 봅니다.

구글애드센스 정책위반 해결방법

문제가 되는 해당 포스팅 주소가 보이고 그 옆으로 어떠한 정책을 위반 한 것인지 내용이 보입니다. “ 성인용 : 성적인 콘텐츠 수요 제한됨. ... 이게 무슨 소린지... ㅎㅎ

해당 포스팅을 들어가 보니 강아지 셀프 미용관련 내용의 글입니다. 처음부터 정독을 해봅니다. 그림도 하나하나 살펴봅니다... ... 아무리 봐도 성적인? 내용의 콘텐츠는 눈을 씻고 봐도 보이지를 않습니다. 다시 위 이미지의 두 번째 빨간 박스의 화살표를 눌러 줍니다.

정책위반 해결하기

일부 콘텐츠와 관련된 문제 때문에 내 페이지에 광고 게재를 취소하는 광고주가 있습니다.라는 내용이 보입니다. 다시 글을 읽어봐도 문제가 전혀 없어 보입니다.

과감히 하단의 검토 요청을 눌러 줍니다.

구글애드센스 정책위반 보고서

가이드라인에 따라 모든 것을 완료했으며 이 페이지의 검토를 요청합니다.에 체크를 해주고 하단의 검토 요청을 클릭합니다.

애드센스 정책위반 해결하는방법

자 그럼 페이지의 검토 요청이 제출되었으며 검토가 진행 중입니다.라는 문구가 보이면서 이제 기다림의 시간을... 그리고 다른 일을 보다가 한... 5시간 정도 후에 다시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봤습니다.

 

 

발견된 문제 없음이라는 내용과 이미지가 보입니다. 정책 위반이 해결된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AI가 해당 작업을 하는 것 같네요.

어떠한 로직으로 인해 이러한 정책 위반 메일을 보낸 것 인지는 모르지만 특별히 문제가 없는데 정책 위반 메일이 왔다면 저처럼 그냥 검토 요청을 넣어 보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별일 없이 해결이 돼서 정말 다행입니다.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구글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 해결 방법이었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