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부부 집들이 명절 선물 핸드메이드 예쁜 도자기 소주잔 주병 세트 내돈내산

내돈내산 신혼 부부 집들이 명절 선물 예쁜 도자기 소주 술잔 주병 세트

코로나 19로 인해 국가적인 조치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 중인 요즘, 가뜩이나 답답한 집콕하시느라 힘드실텐데 날씨는 또 왜 이런지... 비가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많이 오고 있죠. 예전같았다면 비를 안주삼아 술 한잔하자면서 삼삼오오 모여서 회포라도 풀텐데 시국이 시국이니 마음 편히 그것도 못하고 많이 답답하실거라 생각해요 T^T

사실 전 집순이라서 집콕하는게 그리 힘들거라 생각하지 않았는데요. 코로나 19가 9개월차에 접어드니 저도 한계가 오네요;; 어디 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으려니 갑갑해 죽을 것 같습니다요 -_-ㅋㅋㅋ 일부 몰상식한 분들!! 제발 말 좀 듣고 조심 좀 합시다!!

 

사설이 길었죠?;; 오늘 내돈내산 소개 물품은 주병세트입니다.

선물 받으실 분들이 신혼 부부이신데 워낙 애주가들이셔서 집에서 오붓하게 자주 한 잔들 하시거든요 ㅎㅎ 폭풍검색하다가 주병세트가 눈에 들어왔는데 아주 딱 맞는 선물이다 싶어서 바로 결정했어요.

이 난리통에 집들이는 서로 부담이라서 나중에 사태가 잠잠해지면 보기로 하고 일단 선물부터 보내기로 하고... 결정이 서는 그 순간, 이번에도 지름신은 망설임없이 다가오셨죠ㅋㅋ

 

내돈내산 인증은 필수! 짠! 55,000원에 배송비는 3,000원 별도입니다.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무료배송인데 그만큼 살 게 없어서... 하하;;

아이디어스에 가입하면 주는 쿠폰으로 배송비는 해결하고 딱 주문 금액만큼만 결제를 했네요. ^^

네이버 검색으로 찾았어요. 아이디어스 idus라는 사이트로 연결이 되는데요. 결제는 네이버페이로도 가능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행운 가득 부엉이 주병세트♥

 

재고 수량이 있을 때는 2~3일 내 출고가 가능한데 그게 아니라면 주문과 동시에 바로 제작이 들어가는 방식이예요. 평균 제작 기간은 10일정도 소요 된다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저는 꼭 보내고 싶은 날짜가 있어서 여유를 많이 두고 주문을 했지요~

원래는 바로 보내려고 했는데 혹시라도 배송중에 깨질 수도 있을 것 같은 노파심도 들고, 무엇보다 일단 받고 보내야겠다 싶었던 것이... 저 안내문 안에 주문자 이름을 적어서 보내주시더라구요 ㅎㅎ;

따로 작가님께 말을 해서 바꿀 수도 있는 것 같았는데... 말씀드렸듯이 여차저차 확인도 할 겸 일단 제가 직접 받는 걸로 했어요.

 

"언제나 봄날같은 당신의 일상을 위하여"

포장 박스에 적힌 문구가 참 만족스러웠어요 ㅋㅋ

내가 고른거라고 옹알씨한테 한 껏 어깨 세워 자랑하며... 기대 듬뿍 담아 오픈!!

 

제가 주문한 세트 이름은

(2인용-애주가 ver.)_큰 병 1개 & 잔 2개 입니다.

기본 세트는 47,000원인데 큰 병이라서 8,000원 추가...

실물로 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더 귀엽고 예쁘더라구요 ㅎ

큰 병은 400ml인데요. 이것보다 작은 건 250ml예요. 받아보니 큰 병으로 시키길 잘했다 싶었어요.

 

주병에 있는 달은 수금으로 그려 넣은거래요. 그래서 전자레인지 사용은 절대 금물!!

데워서 먹어야 하는 술은 다른 곳에 넣고 데우신 다음에 기분 내실때만 이 병에 옮겨 담아서 드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좀 있네요 ㅎㅎ;

그나저나 저 달.. 느낌있지 않나요? >ㅁ<ㅋㅋ

 

지혜와 행운의 상징인 부엉이와 해바라기를 집에 두면 집 안에 복이 온다는 말이 있잖아요~? 그 복덩이 두 가지가 모두 이 예쁜 잔 안에 들어가 있어요!

주병세트로 검색을하면 정말 다양하고 예쁜 것들이 많은데 제가 꽂힌 건 바로 부엉이랑 해바라기가 나란히 있는 이 모습이었어요. 그래서 그 많은 것들 중에 이걸로 선택을 했지요 ㅋㅋ

자세히 보면 부엉이가 눈을 지긋이 감고 있는데요. 인위적으로 동그란 눈을 그려 넣은 것보다 이 모습이 저는 더 좋더라구요 ㅎ

 

 

크기 비교 샷입니다. 비교 모델은 갤럭시 S7 엣지예요.

생각보다 주병이나 잔이 많이 크지는 않아요. 잔은 정말 소주잔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검수를 꼼꼼하게 끝내고 날짜에 맞춰서 다시 택배를 보냈어요.

이튿날 잘 받았다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그리고 그 날 저녁에 예쁜 잔에 마셔서 그런가 소주가 더 꿀맛이라면서...있는 보쌈에 두 분이서 한 잔 기울이고 계시다면서 인증샷을 보내주셨어요.

소주에 빠진 부엉이와 해바라기는 여전히 예쁘네요 ㅋㅋ

 

주병입구가 넓어서 세척할 때도 편하다고 하셨어요. 저만큼이나 부엉이를 마음에 들어하신 여자 지인분 ㅋㅋ 반면 옹알씨나 남자 지인분이나... 디자인 따위... 그냥 주병에는 술을 넣을 뿐......그 뿐...!!

남자가 뭘 알아?! 라면서 저희 둘만 좋음 됐다는 결론을 내렸다는요 ㅋㅋㅋ

 

신혼부부나 집들이, 어르신들 명절 선물로도 괜찮은 주병세트~!

이번 추석 때 선물이 고민되신다면 이런 주병세트는 어떨까요?

쓰잘데기 없는 식용유, 참치, 샴푸 세트 이런거 말고~~~

가성비도 좋으면서, 선물 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