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의 외계인 증거 미스터리 ufo 동영상 1 # 1-8

고대의 외계인 증거 미스터리 ufo 동영상 1 # 1-8

지난 시즌 11-7편에서는 볼리비아의 유적지 푸마풍쿠와 인류 최초의 컴퓨터인 엔티키세라 장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푸마풍쿠 유적에 대해서는 말들이 많지만 다른 건 몰라도 당시 석조 기술은 정말 미스터리한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엔티키세라 장치 또한 당시의 유물과는 맞지 않는 기술임에 틀림이 없는 오파츠에 해당된다고 생각됩니다.

고대의 외계인 시즌 1 / 1-7편 보러가기 ▶▶▶

신들의 전차 고대의 외계인 미스터리 8번째 시간 시작합니다.

이집트의 전구

고대 이집트에서 전등을 사용 하였다?

이집트의 덴데라 신전 지하에는 토굴이 하나 있었는데 그곳은 고위 성직자들만이 드나들 수 있는 비밀스러운 장소였다고 합니다. 천장은 좁고 낮았으며 그곳으로 가는 벽면에는 오늘날의 전구를 떠올리게 하는 그림이 하나 그려져 있었습니다. 여기서 의문은 당시 그 어두운 실내에서 벽면에 조각 등을 할 때 어떻게 실내를 밝혔을까 하는 것입니다

고고학자들에 따르면 어두운 실내를 밝히기 위해 횃불을 사용했을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의문이 드는 건 천장 어디에도 그을음이나 연기의 흔적이 보이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만약 횃불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무덤과 복도를 어떻게 밝혀서 작업 했을까 입니다.

이집트 청동거울

또 다른 가설은 청동거울을 이용해 바깥의 햇빛을 굴절시켜 사용했다는 설이 있습니다. 이 가설은 영화 미라의 내용을 토대로 세운 가설이었지요 하지만 가설대로 시험해 보았지만 실내를 밝히기는 어려웠다고 합니다. 각 모서리마다 청동 거울을 설치하여 빛을 조절해 보았지만 코너를 몇 번 꺾어 들어가자 햇빛이 희미해져버려 실내 깊숙한 곳을 일정하게 밝히기는 무리였다고 합니다.

 

 

청동거울의 반사력이 너무 약했기 때문이지요. 횃불을 사용했다는 주장에 대해 무덤이 있는 실내에는 횃불의 화염을 계속 유지시켜줄 산소가 턱없이 희박했다는 이야기도 횃불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내용에 무게를 더해 줍니다.

그렇다면 정말 빛을 낼 수 있는 건 전구 같은 인공적인 발광장치 말고는 설명하기가 어려워집니다. 그래서 덴데라 토굴 벽에 새겨져 있는 그림이 정말 전구를 사용했다는 증거가 아닐까요?

바그다드 전지

자 그럼 당시 전구가 있었다고 가정을 해보면, 그럼 그 전구의 불을 밝혀줄 원천이 되는 전기는 어디에 있을까입니다. 전기는 그 후로 수천 년 후에나 발명 된 것인데 말이죠. 위의 그림은 일명 바그다드 전지라고 불리우는 고대의 유물입니다. 이 전지는 1932년 이라크의 수도 바그다드 근교의 유적지에서 발견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바그다드의 전지라고 불려지게 된 것이죠

 

 

바그다드 전지는 높이 약 14, 지름 약 8, 외형은 항아리를 닮았습니다. 이 항아리 안에 원통형 구리실린더를 넣고 중심에 철봉을 꽂아 전체를 아스팔트로 고정해 밀봉한 구조입니다 또한 원통형 구리실린더 안에 어떤 액체의 흔적이 발견되었으며 이 액체는 포도로 만든 식초인 것으로 추측이 되었고 이것이 배터리로 추정되는 근거가 됐습니다.

구리실린더가 플러스극 역할을 하고, 철봉이 마이너스극 역할을 하며, 포도 식초가 전해액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2000년 전에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어지며 금속물질을 도금을 할 때 사용했을 것으로 추측할 뿐 정확한 용도는 밝혀지지 않았죠.

바그다드 전지 모형 실험

실제 유물을 토대로 분석한 결과를 가지고 모델을 만들어 테스트를 해본 결과 실제로 전기가 발생했으며 이는 2,000년 전에도 전기에 대한 개념이 있었으며 전기를 가지고 어떤 특정 장치들을 구동 및 사용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물론 이러한 실험을만을 가지고 고대에도 전기가 있었으며 그러한 전기로 장치를 구동했을 것이다 혹은 이집트 덴데라 신전 지하에 있는 그 벽화는 정말 전구이고 바그다드 전지와 같은 방식으로 전기를 만들어 사용했을 것이다 라는 것을 증명 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겠지만 고대에 이런식의 발상과 실존 했던 전기발생 장치가 있었다는 것을 상상이나 했을까요? 그런 방면으로 본다면 전구의 사용도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생각해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도 흥미로운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 이어서 보도록 할게요

늘 행복하세요

 

2020.09.01 - 고대의 외계인 증거 동영상 ufo 미스터리 1 # 1-9

 

고대의 외계인 증거 동영상 ufo 미스터리 1 # 1-9

외계인 증거 동영상 ufo 미스터리 1 # 1-9 지난 고대의 외계인 시즌 1의 1-8편에서는 고대 이집트의 전구에 대한 이야기와 약 2,000년전 바그다드의 전지사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과거니까 지

rookiestor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