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의 외계인 증거 사진 미스터리 ufo 동영상 1 # 1-7

지난 시즌 11-6편에서는 기자 피라미드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기자 피라미드가 지금도 미스터리한 건축물로 생각되는 이유와 이스터섬의 모아이 석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대의 외계인 시즌 1 / 1-6편 보러가기 ▶▶▶

 

자 그럼 신들의 전차 7번째 시간 시작합니다.

볼리비아 티아우아나코

이스터섬에 있는 모아이 석상 같은 것이 다른 곳에도 있을까요? 이스터섬에서 4,000킬로미터 떨어진 볼리비아 공화국에 티아우아나코(Tiahuanacu)라는 유적지에 모아이 석상과 유사한 석상들이 있습니다.

이 유적지는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된 유적지로 보여 지며 정확한 연대를 알기는 어렵고 대략 17,000년 전의 유적이라고 추측만 할 뿐입니다. 이 유적지는 페루에 있는 것들과 비슷한 형태를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조상이 같은 문명권에 있었던 것으로 유추해볼 수 있는 대목이기도 하지요

푸마풍쿠

이곳 유적지에서 불과 몇 백 미터 떨어진 곳에 사람이 많이 찾지 않는 장소가 있다 이곳은 푸마풍쿠'(Puma Punku)라고 불리우는 곳인데 이곳에 놀라운 석조 건축물 들이 있습니다. 돌덩이들이 아무렇게나 나뒹굴고 있어 얼핏 보면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외계인 신봉자들을 흥분시키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가장 가까이에 있는 채석장이 이곳으로부터 15km 떨어져 있는데요 그곳으로부터 돌을 잘라 운반하기는 상당히 비효율적으로 보입니다. 시간을 들려 옮길 수는 있다고 쳐도 더욱 놀라운 것은 그들의 석재 가공 능력입니다.

아이마라 인디언족

인류학자들에 의하면 푸마풍쿠는 아이마라 인디언족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모양을 들여다보면 마치 레고 블록들처럼 서로를 연결할 수 있게 돌을 깎아 놨는데요 이 크고 무거운 돌들을 여기까지 옮겨온 것도 신기한데 그 시절에 이렇게 정교하게 석재 가공을 오늘날의 기계 장비 없이 무엇으로 할 수 있었는가가 최대 의문입니다.

어떠한 돌에는 몇 밀리미터의 깊이의 홈이 길고 곧게 파여져 있으며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일정한 간격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 시대의 사람들이 어떠한 연장으로 이와 같은 석조물들을 만들었을까요? 개인적인 생각은 그 시대 사람들이라면 석기 시대를 막 벗어난 원시 종족인데요. 이러한 기술들이 가능 했을까요?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또한 이러한 석조물 들이 화강암과 사장석으로 만들어 졌다고 하는데요. 사장석을 연마해서 무엇인가를 만들려면 사장석보다 단단한 무엇인가의 도구가 있어야 합니다. 그게 바로 다이아몬드라는 거죠 다시 말해 이러한 일이 가능하게 하려면 아이아몬드 같이 단단함을 가진 도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말이 됩니다. 그럼 그렇게 단단한 도구를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정말 모든 게 의문투성이들입니다.

엔티키세라 장치

인류 최초의 컴퓨터라 일컬어지는 이 것은 만들어진 시기가 무려 2,000년 전까지 올라갑니다. 엔티키세라 장치(Antikythera device)라고 불리는 이것은 1,900년대에 잠수부에 의해 발견이 됩니다. 인티키세라 인근의 작은섬 바다 밑에서 발견된 것인데 그 곳에 조난당해 침몰한 배가 한척 있었고 그 안에 산호초와 함께 뒤엉킨 상자하나가 있었습니다.

 

 

그 상자 안에 있던 것이 바로 이 장치인데요 이 장치는 박물관으로 옮겨졌고 무엇인지 몰라 방치되어 있다가 그로부터 50년이 지난 후에야 엑스레이의 발명으로 검사를 했는데 톱니바퀴 들이 서로 복잡하게 연결 되어있었고 그 제서야 그 물건이 바로 무엇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 톱니바퀴는 나무나 돌이 아닌 금속으로 만들어져 있어 더욱 놀라움을 선사했으며 그것은 다름 아닌 컴퓨터 같은 장치였습니다.

안티키세라 엑스레이사진

엑스레이 촬영 결과 그 안의 금속 톱니바퀴는 모두 127개였는데 127이라는 수는 235와 함께 천문학에서 중요한 숫자로 쓰입니다. 고대 그리스의 천문학자가 이것을 가지고 별이나 달 등의 움직임을 예상하는데 사용하지는 않았을까? 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과연 그 시대에 맞는 유물인지 만약 그 시대의 것이 정확하다면 대체 어떻게 이러한 것들을 만들었는지 이렇게 시대에 맞지 않는 문물들을 오파츠라고 하는데 엔티키세라 장치도 그중 하나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오늘도 흥미로운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조금더 자세한 것은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늘 행복하세요

 

2020.08.23 - 고대의 외계인 증거 미스터리 ufo 동영상 1 # 1-8

 

고대의 외계인 증거 미스터리 ufo 동영상 1 # 1-8

고대의 외계인 증거 미스터리 ufo 동영상 1 # 1-8 지난 시즌 1의 1-7편에서는 볼리비아의 유적지 푸마풍쿠와 인류 최초의 컴퓨터인 엔티키세라 장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푸마풍쿠 유적에 대해

rookiestor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