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의 외계인 증거 동영상 ufo 미스터리 1 #1-4

외계인 증거 동영상 ufo 미스터리 시즌 1 #1-4

지난 시간에는 성경 속에서 외계인을 묘사한 듯한 내용을 보았는데 신들의 전차의 작가는 비단 성경 속에서만 고대의 외계인과의 접촉을 찾아본 것 이 아니라고 합니다. 거의 모든 종교에서 비슷한 내용을 찾아볼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시간에 이어 고대의 외계인 증거 네 번째 시간을 함께 하기로 하겠습니다.

고대의 외계인 시즌 1 / 1-3편 보러가기 ▶▶▶

인도의 고대 외계인 ufo

그는 불현듯 고대 종교의 신화에는 비슷한 이야기가 등장한다는 것을 알았고 그들이 말하는 이라는 존재가 혹시 외계인을 말하는 것은 아닐까?라는 의문을 갖게 되지요.

인류에게 규율을 전하고 어떠한 일을 시키다가 갑자기 사라져 버리죠 그리고 그들은 훗날 다시 돌아올 것을 약속했다고 합니다. 만약 이 가설이 맞는다고 본다면 세계 모든 신화의 기록 속에서 그들에 대한 증거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대의 외계인 비행물체 비마나

인도의 산스크리트어로 된 고대 서사시에는 비마나(Vimana)'라고 하는 비행 물체가 등장합니다. 그러한 고대 서사시에는 무려 5,000년 이상 된 기록도 있다고 합니다. 기록에 따르면 옛날에 샬 바라는 왕이 우주선을 타고 다니는 장면이 등장합니다.

 

 

그것은 금속으로 되어 있으며 나비와 같은 움직임으로 날아다녔다고 합니다. 오늘날 우리가 묘사하는 ufo의 모습과 비슷한 구석이 있어 보이기는 합니다.

외계의 비행물체 광선포

또 다른 산스크리트어 경전인 마하바라타(Mahabharata)', ’리그베다(Rig-Veda)', ‘라마야나(Rymayana)’ 등에서도 폭이 무려 30미터에 달하는 비마나가 등장하는데요. 오늘날 비행기와 음사할 장치를 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어떠한 비마나는 광선을 쏴서 대상을 불태우는 공격을 했다고도 하는데요. 광선이라... 레이저빔! 같은 걸 까요? 모든 신화들이 그렇듯이 과장이 있는 것 같은 기록들입니다.

하지만 만약 과장이 아닌 실제의 내용을 기록 한 것이라면? 공중을 날아다니면서 요즘으로 치면 전투기를 타고 마을을 쑥대 밭으로 만들었다면? 이게 대체 무엇일까요? 그러데 신기한 건 인도인들의 대부분이 이러한 기록들의 내용을 실제 있었던 일로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일본 ufo 기록문서

이러한 고문서 기록은 가까운 나라 일본에서도 있었습니다. 1844년 일본의 선원들이 바다 위에 떠있는 이상한 물체를 발견하게 됩니다. 물체는 원형이었으며 유리처럼 보이는 창문이 있었다는 것이죠. 이상한 물체는 해변 쪽으로 움직였고 해변에 내린 것은 여자였으며 그녀의 옷이랑 생김새 등이 처음 보는 것이었으며 무엇보다 말이 통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국 그녀는 그냥 다시 물체에 타고 바다로 돌아갔다는 내용입니다.

이러한 고서의 기록들이 그냥 상상으로 적은 것 인지 아니면 실제 있었던 일들을 적은 것인지 정화하게 알 수는 없지만 기록하고 후대에 전달해야 하는 내용들을 실제로 적은 것이라면 정말로 고대에 외계인과의 접촉이 있었을 수도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호주 킴벌리 외계인 동굴 벽화

위의 그림은 호주의 완지나 동굴 벽화입니다. 1838년 호주, 킴벌리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학계에서는 말들이 많지만 우선 완지나라는 벽화는 10만 년 전에 그려진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특이한 것은 그림에 입이 없으며 눈이 검고 크게 그렸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외계인 하면 떠오르는 그레이 외계인과 비슷하게 생겼다고 보여집니다. 그 옛날 10만여년 전에 어떠한 이유로 동굴 벽화에 이러한 그림들을 그려놓았을까요... 신기합니다. 고대에 정말로 외계문명이 지구를 방문했었고 그들과의 접촉을 기록으로 남겨 놓기 위해 벽화를 그렸을까요?

 

 

개인 적인 생각에는 그럴 가능성이 크다라고 생각 합니다이러한 벽화 그림들은 특정 지역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에서 발견 되어 지고 있습니다.

특별한 이동 수단이 없던 고대의 사람들이 벽화로 남긴 그림들이 너무도 비슷하게 그려져 있다는 것은 그 또 다른 생명체가 지구에 방문을 했었고 그들이 세계 곳곳을 방문하면서 접촉들을 했었고 고대인들은 이를 기록으로 남겼다 정도가 이러한 그림들의 공통 점을 설명해 주지 않을까 합니다.

콜롬비아 고대 비행물체 조각품

 

콜롬비아에서 현대의 비행기처럼 생긴 장신구들이 무덤에서 많이 발견이 되었습니다.몸통 즉, 동체의 양쪽에는 날개가 달렸으며 꼬리 부분에는 수직 날개처럼 보이는 것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유물들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옛날 조상들이 이러한 것들이 하늘을 날고 있는 것을 본 것일까요? 그냥 상상을 통해 만들지는 않았을 듯합니다.

자 고대의 외계인 증거 동영상 미스터리 ufo 영상으로 만나 보시죠.

늘 행복하세요

 

2020.08.15 - 고대의 외계인 증거 동영상 미스터리 ufo 1 # 1-5

 

고대의 외계인 증거 동영상 미스터리 ufo 1 # 1-5

외계인 증거 동영상 미스터리 ufo 1 # 1-5 지난 시간에는 세계 각지에서 발견되는 외계인을 묘사한 듯한 동굴 벽화들을 보았습니다. 지금처럼 교통수단이 발달되지 않은 그 시절에 전 세계 동굴에

rookiestor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