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재발송 방법 PIN 확인 카드 찾기

애드센스 PIN 번호 재발송 방법과 PIN 확인 카드 위치 확인 하기.

 

애드센스 합격의 기쁨도 잠시...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고 하지요 애드센스 광고로 수익을 올리기는 말처럼 쉽지는 않아요. 아직 2개월 정도 밖에 안 되었으니 더욱 힘을 내서 앞으로 열심히 해야겠지요 그런데 우편으로 받는 PIN 번호는 언제 오는 걸까요...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애드센스 홈페이지 상단에 빨간 알람이 떠 있습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글씨가 들어갈 때마다 상당히 신경이 쓰입니다. 2020725일 처음으로 10달러 돌파를 하고 PIN 번호가 자동으로 발송되었다는 알람을 확인했습니다.

오늘은 8315주째가 다 되어갑니다. 처음 발송을 PIN 번호 발송 내용을 확인 한 날로 4개월 안에 PIN 번호 인증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 그 안에 못하면 광고가 중단된다고 하니.. 맘이 급해집니다...ㅎㅎ

새 pin 요청하기

일단 다시 PIN 번호를 재발송 신청하기로 하고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새 PIN 요청하기라는 글씨가 보여서 눌러 보았습니다. (설명을 자세하게 해놓는 애드센스임에도 제가 못 찾는 건지... 정말 힘들더군요)

 

 

 

새 pin 요청 전 유의사항

위 그림처럼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을 하고 홈페이지에서 PIN 확인 카드를 찾은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라는 글씨를 두 눈을 씻고 찾아보아도 어디 있는지 모르겠더군요... 들락날락 하기를 한참.... 정말 등잔 밑이 어둡더군요... ( 허무합니다... )

애드센스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애드센스 홈페이지 첫 화면에 바로 저기 보이는 확인이라는 글씨... 저게 아까 안내에서 말한 카드라는 것입니다... ... 이게 카드구나... 잘 안 보이시죠? 확대해볼게요

애드센스 pin번호 확인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2020725일에 우편으로 PIN을 발송해 드렸습니다. 도착하기까지 2~4주가 소요됩니다... 어쩌고저쩌고... 허무하지만 일단 확인을 눌러 봅니다.

 

 

 

pin 다시 보내기

만약 PIN 번호를 받으신 분들은 내 PIN이라는 곳에 받으신 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처럼 기간이 4주가 지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PIN 다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애드센스 pin 다시 보내기

그럼 위와 같은 메시지가 보입니다. 복제 PIN이 청구서 수신 주소로 발송됩니다. 먼저 발송된 PIN이 지금 새로 요청한 PIN 보다 먼저 도착을 한다면 그것으로 청구서 주로를 확인해도 무방하다고 안내를 하는군요.

그냥 메일로 간편하게 인증을 하면 될 것을 왜 꼭 우편으로 불편하게 해야 하는 건지 이해가 잘 가지 않습니다. 우편으로 받아보는 아날로그 감성을 선물해 주고 싶은 걸까요? ㅎㅎㅎ 아무튼 PIN 다시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pin이 곧 도착합니다

복제 PIN3~5일 이내에 발송되며, 2~4주 이내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 이제 PIN 재발송 신청이 마무리된 것 같습니다. 완료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구글애드센스 pin재발송 요청

그럼 아까 위에 보신 PIN 번호 발송 일자가 최초 발송 일자가 아닌 오늘 새로 신청한 일자로 변경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정말 하고 나면 허무할 정도로 쉬운 것인데 저처럼 혹시 잘 못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바라봅니다. 이제 무사히 우편으로 PIN 번호가 오기를 기다려 봅니다

늘 행복하세요.

 

 

2020.09.11 - 구글 애드센스 판매자 정보 제공하기(Google sellers.json)

 

구글 애드센스 판매자 정보 제공하기(Google sellers.json)

구글 애드센스 판매자 정보 제공하기 (Google sellers.json)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알람이 떠있네요. 알람이 떠 있을 때마다 놀랍니다. 좋은 소식들이 떠 있으면 좋겠지만 무엇인가 적용

rookiestor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