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경북 구미시 산동읍 봉산리 한식 뷔페 맛집_통큰 뷔페 위치 가격 정보

2021.03.24 방송 KBS 2TV 생생정보 맛집 오늘 경북 구미시 산동읍 봉산리, 옥계, 구미코 한식 뷔페 맛집_통 큰 뷔페 위치 가격 정보

코로나가 오기 전에도 주머니 사정은 좋지 않았지만... 코로나 여파로 더더 꽁꽁 싸매게 되는 지갑 사정을 생각해 주는 아주 착한 식당이 있다고 합니다. 

제가 있는 곳은 회사 밀집 지역인 곳이다 보니 구내 식당 한 끼 가격은 5천 원인데요.나가서 먹는 점심 한 끼도 왜이리 부담스러운 건지... 맛이 아예 없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아껴보고자 구내식당을 이용한지도 꽤 됐네요. 조금 색다른 걸 먹어볼까 싶어 눈을 돌리면 아무리 저렴해도 7천 원이 기본인 요즘에 가격 파괴의 진수를 보여주는 곳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생생정보에서 다녀왔다고 합니다.

경상남도 구미시 산동읍 봉산리에 위치한 이곳의 이름은 통큰뷔페라고 합니다. 무려 25가지의 반찬들이 쭈~욱 나열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성인 1인당 6,000원............... 거기다 무한리필.............!!!!!!!!!!!!!!!!!!!!

제가 다니는 구내 식당의 반찬 가짓수가 6~7개 정도니까.... 와 진짜 혜자스럽다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반찬의 종류는 매일 조금씩 바뀌지만 25가지는 항상 유지한다고 하는데요. 어른 입맛부터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반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 다이어트한다고.... 요즘은 그나마 가던 구내식당도 못가고 있는데.......... 이거 보니 밥이 절실히 당기네요

 

 

I like Chicken~!!! 치킨의 양대산맥인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치킨도 있네요 ㅎㅎ 어떤 분들은 치킨 옷이 너무 두꺼워서 못 먹겠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던데... 이건 개인의 취향 차이니까 판단은 각자의 몫이겠죠!

한국의 자랑스러운 음식!! 갈비~!!! 뼈마저 부드럽게 쏙 빠지려나요~? 그럼 정말 점수 따따블로 줄 수 있는데 말이죠 ㅋㅋ 고구마튀김과 생선 튀김도 나란히~~ 이것만 봐서는 튀김옷이 그리 두껍지 않은 것 같은데 말이죠?!!

국도 빠질 수 없겠죠?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반찬에 이성 잃고 막 먹다가 목 메이지 마시고 국도 미리 떠서 준비해 놓고 천천히 드세요 ~ ㅎㅎ 기름진 거 먹을 때는 야채도 먹어줘야 내 몸한테 덜 미안한 법!! 쌈도 같이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입가심이 필요하실 때 다시 들러서 과일도 드시고요 ㅎ

디저트로는 과자와 쿠키가 준비되어 있어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토스트도 있으니 취향 따라서 골라 드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저렴한 곳에 다양한 반찬들과 맛까지 보장이 된다니... 과식할 수밖에 없겠죠? 마무리로 시원~한 탄산 한 잔 하시면서 기쁜 마음으로 배 두드리시면서 나오시면 될 것 같네요. ^^

마지막 Tip!!

이용 시간은 1시간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 시간이면 충분히 배불리고도 남는 시간이잖아요? ㅎㅎㅎ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달걀프라이와 라면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고요~!! 2층에도 자리가 넉넉하게 있다고 해요~ 코로나 거리두기 잊지 마시고 건너뛰고 앉기 생활화하시면서 편히 드시고 오세요!

1. 가격 정보

  • 성인 (1인) - 6,000원
  • 초등학생 (1인) - 5,000원
  • 미취학 아동 (1인 / 36개월~7세) - 3,000원

 

 

2. 영업 정보

  • 상호 : 통 큰 뷔페
  • 연락처 : 0507-1343-9614
  • 신주소 :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읍 산호대로41길 14-39
  • 구주소 :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읍 봉산리 381-13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7시 30분
  • 휴무일 : 일요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